영화/드라마정보

상담원에게 화를 내지맙시다.

아임굿첼린지 2013. 5. 23. 14:00

 

 

 

여러분들 카드 상담원이라던지 핸드폰 상담원 이라던지,

 

한번쯤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화를 내보신 경험이 있을것입니다.

 

심한사람들은 욕도 하는사람들두 있고, 인신공격을 하는경우도 있는데요.

 

사실 이러한 행위는 반드시 끊어야합니다.

 

 

 

 

상담원도 하나의 인격체이며, 상담원이 그회사를 책임지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죠.

 

 

상담원은 상담원이 해야될 역활을 할뿐,

 

여러분들이 손해본 부분이라던지 억울한부분을 가지고

 

상담원에게화를내면

 

안된다는 말씀을드리는 바이구요.

 

상담원들도...우리랑 똑같은사람입니다.

 

 

 

억울한게있으면 풀면되는것이고, 손해본것이있으면 그만큼

 

보상을 받으면되는것입니다.

 

그러한 손해와 억울함을 힘없는 상담원에게 풀려고하지

 

말아주시기 바라며

 

자신보다 강한사람과 다투시고 싸우시기바랍니다.

 

자신보다 약한사람에게 앞으로 그러지말자구요..